bet365가 인수 대상이 될 수 있다고 리서치 회사는 말합니다
bet365가 인수 대상이 될 수 있다고 리서치 회사는 말합니다
Blog Article
한 리서치 회사에 따르면 영국 스포츠북의 거물이 아시아에서 철수하고 미국에서 사업을 확장함에 따라 Bet365가 인수 대상이 될 수 있다고 합니다.
새로운 보고서에서 Eilers & Krejcik Gaming(EKG)은 bet365의 최근 움직임이 구혼자들의 제안을 불러일으킬 수 있지만, 이는 주로 회사가 현재로서는 알려지지 않은 자발적인 판매자가 될 것이라는 전제와 잠재 구매자가 100억 달러에서 120억 달러에 이르는 인수 가격을 감당할 수 있다는 점에 근거한다고 지적합니다.
EKG에 따르면 bet365는 미국 사업 확장과 함께 최근 아시아 사업을 철수하면서 누가 감당할 수 있다면 더 매력적인 인수 대상이 될 수 있고 코츠 가문을 설득할 수 있을 것이라는 추측을 내놓았습니다."
이 운영자는 최근 일리노이와 테네시에서 온라인 스포츠 베팅 서비스를 시작했으며, 올해 말 미주리 시장 개장에 참여할 계획입니다. 일리노이와 테네시 외에도 애리조나, 콜로라도, 인디애나, 아이오와, 루이지애나, 뉴저지, 노스캐롤라이나, 오하이오, 버지니아에서 bet365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. 이 명단을 통해 미국 성인 인구의 34%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.
미국 시장 점유율 기준으로 bet365는 비쌀 수 있습니다
미국 스포츠 베팅 시장에는 인수 소문이 없지는 않지만, 이러한 추측이 주목할 만한 거래로 바뀌는 경우는 드뭅니다.
실제로 미국은 사업자가 진입하거나 시장 점유율을 추가할 수 있는 가장 바람직한 시장이지만, 이러한 요소들이 거래 완료를 보장하는 것은 아닙니다. 또한 경쟁사들이 적절한 시장 점유율을 확보하기 어렵게 만드는 드래프트킹스/팬듀얼 독과점 문제도 있습니다. EKG가 지적했듯이, bet365는 미국에서 온라인 스포츠 베팅 점유율이 2.5%이지만, 이 수치는 사업자가 하루 전부터 거주했던 오하이오와 같은 주에서 훨씬 더 높습니다.파워볼사이트
일부 아시아 시장에서 bet365의 철수는 일부 입찰자에게 매력적일 수 있지만, 상대적으로 낮은 미국 내 점유율을 고려할 때 EKG가 언급한 밸류에이션은 어려울 수 있습니다.
EKG는 "2024년 세전 이익 8억 달러(아시아 사업 매각으로 자선 기부금을 상쇄할 수 있는)의 12~15배 배수를 사용한 냅킨백 평가액은 약 100억~120억 달러에 달합니다."라고 말합니다.
이러한 자선 활동은 문화, 교육, 의료 등 다양한 목적에 대한 코츠 가문의 기부 형태로 이루어집니다.
잠재 구매자 평가 bet365
EKG는 어떤 회사가 잠재적으로 베팅365에 뛰어들 수 있을지에 대해서는 추측하지 않았지만, 신뢰할 수 있는 입찰 절차가 실현되면 게임 통합 소문의 일반적인 용의자인 일부 사모펀드가 등장할 가능성이 높습니다.슬롯사이트
이러한 기업 중 일부는 오랫동안 스포츠 베팅 인수 투기와 연관되어 왔으며, bet365가 경매에 부쳐질 경우 다시 한 번 그럴 가능성이 높습니다.
매력적인 호주 및 유럽 자산군 덕분에 bet365는 해당 지역에 진출하거나 확장하려는 여러 게임 회사에 매력적일 수 있지만, 100억~120억 달러의 가격표가 붙으면 미국 기반 입찰자 수가 감소할 가능성이 높습니다.